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긴장감넘치는 액션 범죄 스릴러 영화 추천[더블타겟]

by 태기얌 2020. 11. 10.
728x90
반응형

스릴 넘치는 액션 영화 추천

최강의 스나이퍼 vs 미국 정부의 반전 넘치는 스릴러 영화 추천

넷플릭스 드라마로 리메이크된 스나이퍼 영화

#더블타겟(Shooter, 2007)

감독 - 안톤 후쿠아
출연 - 마크 월버그, 마이클 페나, 대니 글로버, 케이트 마라, 엘리어스 코티스, 로나 미트라, 라드 세르베드지야

실수로 동료를 잃은 후 은닉 생활을 하고 있는 전직 특수부대 출신의 스나이퍼 스웨거. 어느 날 정부 고위 관계자 존슨 대령은 대통령 암살 음모를 막기 위해 그를 찾아온다.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로 미리 범행 장소와 방법을 연구하는 스웨거. 그러나 대통령 암살 예정일에 스웨거는 대통령 암살 시도의 범인으로 몰리게 되는데...

에티오피아의 한 마을. 특수부대 스나이퍼 스웨거 중사는 동료 도니와 병력 철수를 엄호하는 임무를 맡습니다. 반란군의 갑작스러운 공격으로 그 자리에서 도니를 잃고 자신만 살아남은 걸 반성이라도 하듯 애견 한 마리와 산속에 은거하여 살고 있습니다. 3년의 시간이 지나고 정부 고위 관계자 존슨 대령은 그를 찾아왔고 미국 대통령 암살 사건에 대한 정보를 입수하였으니 저지할 방법을 스웨거에게 부탁합니다. 한참을 거절하던 그는 수락하지 말았어야 하는 제안을 받게 되죠.

대통령 암살을 막기 위해 필라델피아로 도착한 그는 미리 지형과 저격 방법들을 확인하는 등의 철저한 준비를 하죠. 그러나 정부 요원들은 대통령 암살을 막을 생각이 없습니다. 오히려 옆에 있던 경관 티몬스는 스웨거에게 총격을 가하고 2km 거리의 저격수는 대통령을 향해 총탄을 발사합니다. 불행 중 다행히도 대통령은 생존. 그 옆에 에티오피아 대주교가 사망합니다. 암살 방지를 위해 저격 방법을 철저하게 준비한 스웨거는 지명수배자가 되어 도망자 신세가 돼버리고 맙니다. 이제는 자신의 무죄를 증명해야 하는 스웨거. 그는 과연 자신의 누명을 벗기고 이 치밀한 계획을 준비한 범인을 찾아 복수를 할 수 있을까요?

 

2007년 개봉한 더블타겟은 반전과 탄탄한 스토리라인으로 호평을 받은 영화입니다. 스티븐 헌터의 소설 '탄착점'을 원작으로 한 영화죠. 이 영화와 소설의 인기에 힘입어 넷플릭스에서는 3개의 시즌으로 드라마 더블타겟을 제작하였습니다. 이게 말이 돼?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화끈한 스나이퍼 액션을 선보이는데 이런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보시길 추천합니다~ 방구석영화관에서 추천하는 오늘의 스릴러 영화"더블타겟"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