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넷플릭스 긴장감 넘치는 공포 스릴러 영화 [버드박스]

by 태기얌 2020. 10. 1.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공포 스릴러 영화 추천

긴장감 넘치고 주인공의 풍부한 감정연기가 돋보이는 영화

한 번씩 들어봤을 주인공 산드라 블록 주연 영화

 

#버드박스(Bird Box, 2018)

감독 - 수잔 비에르

배우 - 산드라블록, 트래반트 로즈, 존 말코비치, 세라 폴슨, 재키 위버, 로자 살라자르

 

미지의 재앙이 인류를 휩쓴다. 세상이 뒤집힌 지 5년. 용케 살아남은 여자와 그녀의 아이들이 또다시 위기에 처한다. 안전한 곳을 향해, 그들은 필사적인 모험을 감행한다. 

이 영화는 스릴러 영화를 찾다가 포스터가 특이해서 픽하게 되었습니다. 눈을 가린 산드라 블록과 아역배우들 왜 이들은 눈을 가리고 있는 걸까요? 이 영화는 어떤 무언가를 보면 안 되는 설정으로 영화가 진행됩니다. 눈을 왜 가려야 하느냐? 기이한 현상으로 인해 그 무언가를 보면 스스로 목숨을 끊습니다. 네 스스로 자살을 하게 되죠. 

 

아이들과 강을 건너다 5년 전 상황으로 돌아가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맬러리(산드라 블록)는 여동생과 함께 병원에 갑니다. 거기서 임신진단을 받게되죠. 동시에 뉴스에서는 원인모를 일들이 보도됩니다. 그들이 있는 병원에서도 같은 일이 발생하게 되고 자매는 차를 몰고 병원을 벗어나는데 맬러리의 여동생 역시 뭔가를 보고 슬픔에 빠져 난폭운전을 합니다. 차는 전복되고 동생은 끝내 자살을 합니다. 맬러리는 어느 집으로 피신하고 창문을 가린 채 지내게 됩니다. 밖을 나갈 때는 눈을 가리고 생필품을 사기 위해 나간 마트에서 사건이 발생합니다. 

이 영화 역시 보통의 스릴러 영화처럼 반복되는 위험속에서 위기를 탈출하고, 반전 요소도 있습니다. 킬링타임으로 생각하고 편하게 봤고 결말은 본 이후에는 나름 가족영화에서 나오는 희생이라는 단어가 떠오릅니다. 

색다른 공포 스릴러물을 찾으신다면 이 영화를 감상하세요.

 

방구석 영화관 주인이 추천한 공포+스릴러+가족영화 "버드박스"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